2015년 7월 21일 화요일

보그 죠이엘로 ‘제1회 주얼리 트렁크쇼’ 개최_화수분주얼리디자인공예학원

 
 
지난 6월 18일 밀라노 스포르체스코 성 앞에 위치한 보그 하우스(VOGUE House)에서 밀라노에 본사를 둔 보그 죠이엘로 잡지가 개최한 ‘제1회 주얼리 트렁크쇼’가 열렸다.
보그 죠이엘로는 국제적 명성의 16개 하이주얼리 브랜드(알렉산드라 모어, 불가리, 쇼파드, 다미아니, 드 그리소고노, 파라오네, 잠피에로 보디노, 고쉬와라, 마티올리, 뽀멜라또, 시치스 주얼스, 티파니 앤 코, 벤도라파, 베르디, 데이비드 웹(수입업자 발세키), 요코 런던)를 초청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주얼리 트렁크쇼는 콩데 나스트 그룹의 보그 이탈리아 본사인 Piazza Castello 27번지에서 개최됐다. 2014년 보그 창립 50주년을 맞아 기획했던 인테리어 디자인이 그대로 남아있어 패션잡지 보그의 성격에 훨씬 더 어울리는 쇼로 진행됐다. 19세기 이탈리아의 빌라를 개조해 만든 보그하우스의 구석구석에는 미래적 의상을 입힌 마네킹이 놓여있었고 각 방의 입구에는 네온사인으로 쓴 상징적 이름들이 복도를 밝혔다. Silvestrin & Associati의 협업으로 선정된 브랜드들의 주얼리는 그들만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었는데 바젤이나 비첸자, 혹은 파리 비엔날레와 같은 중요한 전시장이 아닌 19세기의 건물에서 진행되어 그런지 훨씬 편하고 분위기가 사뭇 달라보였다. 각 진열장에는 3개에서 5개의 브랜드 대표주얼리만 전시했고 요코 런던과 같은 브랜드는 모델을 기용해 실제 착용한 모습도 선보였다.
 
이번 전시는 일반인에게 오픈되지 않고 보그가 선정한 VIP와 럭셔리 관련 기자들만 공식 초청해 칵테일 파티와 함께 열렸다. 보안도 철저해서 리스트의 이름을 체크하거나 초청장을 가진 사람만 입장할 수 있었다. 행사를 오픈한 17일 저녁에는 패션계와 주얼리계의 유명 인사들이 함께 참석했는데 대다수는 화려한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착용한 귀빈들이었다. 각 브랜드는 홍보팀을 앞세워 브랜드의 강점과 성격, 주얼리의 아름다움을 한껏 자랑했다.


이번 쇼는 Almax Mannequins, Consorzio Franciacorta, D&Sign, Icona, Kartell, La Rosa Mannequins, Vintage Delirium di Franco Jacassi, Secret du Luxe, Silvestrin&Associati 그리고 Sisley Paris가 협찬했다.


보그 죠이엘로는 제 1회 트렁크쇼의 성공에 힘입어 매 년 행사를 거듭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1년에 4번 정기적으로 발행되는 보그 죠이엘로는 콩데나스트 그룹이 발간하는 주얼리 전문잡지로 약 250페이지가 다양한 기사와 이미지, 그리고 업계 광고로 이루어졌다. 보그 죠이엘로는 잡지업계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지난해에 비해 광고 비율이 65% 증가했다.


출처 : 귀금속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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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수분 주얼리디자인 공예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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