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15일 목요일

'뮈샤'만의 특별한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다_화수분주얼리디자인공예학원

기존 사업자 및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뮈샤&라뮈샤 사업 진행

<뮈샤 김정주 대표> 
 
“많은 여성들이 슬프고 힘들 때 제가 디자인한 주얼리를 착용함으로써 행복과 사랑을 느끼게 해주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주얼리 디자이너가 되기로 결심했던 거죠.”
 
주얼리를 웨딩, 스타, 패션, 한글 등 다양한 콘텐츠와 콜라보하며 한국 주얼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뮈샤의 김정주 대표가 주얼리를 시작하게 된 계기이다. 1997년 종로에 첫발을 내딛은 김정주 대표는 10여년만인 2007년에 뮈샤만의 7층 사옥에 입성했다. 그로부터 7년이 흐른 현재에는 뮈샤에서 국내·외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수 년전부터 이렇다 할 주얼리 프랜차이즈 사업이 보이지 않았던 터에 창업이후 20여 년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내실을 다져온 뮈샤가 프랜차이즈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는 소식에 대해 반가웠다. 한편으론 궁금증도 생겼다.
                  
 
<청담동에 위치한 뮈샤 사옥 및 매장 전경>
 
그동안 뮈샤는 국내에서는 청담동 사옥에서 직영체제 중심으로만 7년이 넘게 꾸준히 자리를 지키며, 해외로는 투자를 받아 해외 진출에 적극적인 행보를 해왔다. 그렇기에 뮈샤의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은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뮈샤의 입지를 확대해 나간다는 의미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그래서 기자는 뮈샤만의 특별한 프랜차이즈 사업 계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김정주 대표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청웅 기자
 

1. 프로필과 이력사항에 대하여 간단히 소개해주세요.
(주얼리 디자인을 시작하게 된 계기, 어렸을 때의 꿈 등 말씀해 주세요.)
“어렸을 때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강원도에서 살았습니다. 자연에서 자란 환경은 제게 좋은 정서를 심어줬고, 그 감성이 주얼리 디자인을 하는 데 중요한 모티브를 제공하며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많은 도움을 줬어요. 그래서인지 자연의 곡선을 추구하는 아르누보의 대표 화가인 알퐁스 뮈샤의 화풍을 좋아했죠. 그림에서 추구하는 디자인 이미지와 매치가 돼 화가의 이름을 본 딴 ‘뮈샤’가 탄생했어요. 뮈샤는 ‘신비롭고 매혹적인’이란 의미도 담겨 있어요.”
 

<김정주 대표와 2014 미스코리아>
 
2. 뮈샤는 지난 2012년 12월 라뮈샤로 홍콩 빅토리아 피크 갤러리아에 입점했고, 작년 상반기에는 라뮈샤 온라인몰을 오픈했습니다. 이를 확장하는 개념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 중이신걸로 아는데 앞으로 뮈샤의 비즈니스 비전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뮈샤에서는 지난 몇 년동안 해외 진출에 힘을 쏟았어요. 패션주얼리를 컨셉으로 한 세컨 브랜드 ‘라뮈샤’를 청담 사옥에 1호점을 시작으로 2호점은 지난 2012년 12월에 홍콩 빅토리아 피크 갤러리아에 입점, 3호점은 지난 10월에 세계 최대의 명품 백화점 홍콩 하버시티 에 입점시킨 바 있습니다. 올해 1월 2일에는 대만 에바항공에 기내 판매용으로 입점되는 등 해외에서는 반응이 좋아요. 이와 함께 국내에서도 뮈샤를 좀 더 확장시키는 의미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실시하려고 해요. 뮈샤가 그동안 쌓아온 디자인과 콘텐츠력을 혼자만이 아닌 여러 사업주들과 함께 해 뮈샤의 브랜드가 세계로 뻗어가는 데 큰 역할을 해 주기를 바랍니다. 혼자의 힘보다는 여럿의 힘이 더 크고, 볼륨감을 키워 시너지 효과를 내는 데도 효과적이기 때문이죠. 앞으로 뮈샤는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끌어올리며, 티파니같은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로 발돋움하는 것이 비전이자 목표입니다.”
 

 
 
<라뮈샤 홍콩 피크 갤러리아, 하버시티 매장 국내 브랜드 최초 입점>
 

<프랑스 공방 스케치-MOU 체결> 
 
3. 뮈샤와 라뮈샤 중 어느 브랜드 네임으로 프랜차이즈를 진행하며 두 브랜드간의 제품군 차이점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 주세요.
“뮈샤는 웨딩 주얼리, 라뮈샤는 미니웨딩 및 패션 주얼리를 주로 취급해요. 앞서 말씀드렸지만, 라뮈샤는 해외에서 사용하는 브랜드로 국내처럼 예물보다는 미니웨딩이나 패션 주얼리가 강하기 때문이구요. 국내에서도 현재 라뮈샤를 롯데백화점 입점을 위해 접촉 중에 있습니다. 조만간 좋은 결과가 나올 거 같아요. 앞으로 뮈샤는 ‘뮈샤’&‘라뮈샤’ 브랜드를 동시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며, 프랜차이즈 사업 또한 예물은 뮈샤로, 미니웨딩과 패션 주얼리는 라뮈샤로 진행할거에요.”
 

<뮈샤 2015 디자이너 컬렉션>
 
4. 오래 전부터 뮈샤의 프랜차이즈 사업을 기대하던 창업주들이 있었지만 대표님께서 거절하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에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게 된 계기가 무엇입니까?
“뮈샤는 충분히 브랜드 인지도가 높다고 생각해요. 디자인력과 스타 마케팅 등을 통한 콘텐츠도 풍부하구요. 이제 국내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을 가능하게 할 탄탄한 밑바탕이 깔린거죠. 프랜차이즈 사업에 참여할 사업주들의 오너마인드, 사업장 위치, 뮈샤에 대한 애정 등 여러 가지 조건을 검토할 생각이에요. 사업주들의 주얼리에 대한 마인드가 부족하면 절대 승낙이 안되겠죠?”
 

<1~3회 아시아 주얼리 어워드>
 
5. 뮈샤의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이 브랜드 인지도에 어떠한 영향을 끼칠지?
“제가 프리랜서 활동까지 합하면 25년이 넘었어요. 이제 저도 충분히 여물었다는 생각이 들고, 좋은 콘텐츠를 바탕으로 티파니, 까르띠에 같은 세계적 주얼리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뮈샤로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강해요. 최종적으로 중국의 최대 프랜차이즈 기업인 ‘주대복’처럼 성장하는 기업이 됐으면 좋겠네요. 이는 제 힘으로만 되는 게 아니라, 주얼리에 대해 좋은 마인드를 가지고, 1등 기업의 자부심과 책임감을 지닌 가맹점주들이 많아져야하는거겠죠. 그래서 지금의 뮈샤가 가진 브랜드 인지도보다 국내외적으로 더 알려진 뮈샤가 되리라 봅니다.”
 

<최고의 한류스타 스타일링 1> 
 
6. 올 상반기 프랜차이즈 가맹점수를 어느 정도로 추정하시나요?
“대략 10~20개로 각 시별마다 1~2개로 선별할 예정이에요. 소비자들이 어디서나 뮈샤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길 원할 것으로 생각이 돼 초기 집중적인 서비스 교육 및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월마다 1번 정도는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려고 해요. 그럼으로써 뮈샤에 대한 정신이나 추구하는 방향을 점차 알아가리라는 생각이 들어요.”
 
<최고의 한류스타 스타일링 2> 
 
7. 구체적인 프랜차이즈 사업 계획에 대해 밝혀주세요.
“프랜차이즈 사업의 취지는 프랜차이징을 통한 자금 유동성을 강화하고, 유통망(네트워크)를 통해 패션사업 판로의 기반을 구축하는거에요. 이제는 주얼리와 함께 할 수 있는 아이템을 개발해야 합니다. 그래서 라뮈샤에서는 주얼리백도 아이템품목으로 넣을 계획이구요. 사업대상은 전국 기존 사업자 및 신규 가맹창업자입니다. 기존 사업자는 샵인샵 형식으로, 신규 창업자는 전체적인 인테리어 형식을 갖춰 진행할 예정이에요. 계약기간 1년, 가맹비 3천만원, 보증금 1천만원이고, 신규 창업 시 턴키베이스 조건으로 2억5천만원을, 기존 사업자 공급 시 초도물량은 3천만원선입니다. 추가적으로 광고비로 월 30~50만원 정도 책정될 계획이고요. 뮈샤의 자체 디자인 상품 100% 공급을 목표로 가격 정찰제 통제 본사시스템(POS)을 구축해 점주들의 이익을 보호하도록 하겠습니다.”
 
8. 뮈샤의 프랜차이즈를 고려하고 있는 점주들에게 한마디 하신다면?
“패스트 패션 시대입니다. 이제는 속도싸움이 되어 버린거죠. 빨리 선택하지 않으면 살아남기 힘듭니다. 좋은 기회가 왔을 때 망설이지 말고 잡아야 합니다. 혼자 가면 오래 걸리지만, 함께 간다면 독보적인 주얼리 브랜드로 성장이 가능합니다. 뮈샤만의 무한한 콘텐츠와 디자인력으로 성공 확신을 보장해 드리겠습니다. 뮈샤와 함께 갈 수 있는 마인드가 있는 사업자 분들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청와대 무역진흥회의에 참석 중인 김정주 대표>
 
9. 여성 기업가로서 성공적으로 기업을 이끌어가는 노하우와 경영 철학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노력하여 흘린 땀은 거짓말은 안하고, 함께 흘린 땀은 향기롭다고 합니다. 성공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R&D, 통찰력있는 시장분석 등의 요소는 필수적이라고 생각해요. 뮈샤에서는 최고의 기술력과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10. 마지막으로 2015년 주얼리 트렌드 동향과 주얼리를 센스 있게 매치하는 패션 팁에 대해 조언 부탁드립니다.
“2015년 주얼리 트렌드는 뮈샤의 황실 모티브 5프롱 티아라 라인처럼 현대적 감성에 디테일한 디자인적 감성을 가미한 고품격 라인이 각광받으리라 전망됩니다. 주얼리를 센스있게 매치하고자 한다면 레이어드 주얼리를 제안하고 싶네요. 다소 심플한 디자인 혹은 주얼리 종류가 얼마 안된다면 포인트별 주얼리를 레이어드한다면 전혀 새로운 느낌의 주얼리가 될 수 있습니다.”
 
가맹문의(1588-9391), 김일림 이사(010-9040-3989), 김경진 차장(010-9851-1108)
뮈샤
www.mucha.co.kr / 라뮈샤 www.lamuchamall.com

금속 금속공예 금속공예공방 개인전 전시회 갤러리 컬렉션 조형작품 부조 포트폴리오 화수분 화수분공방 화수분공예학원 화수분주얼리디자인공예학원 화수분수강생 졸업작품 공예작가 공예인 주얼리디자인 금속공방 공예공방 주얼리디자이너 쥬얼리디자인 쥬얼리디자이너 은공예 실버디자인 스털링실버 실버주얼리 실버쥬얼리 쥬얼리 주얼리 패션액세서리 액세서리 악세사리 패션악세사리 귀금속공예 젬스톤 상감기법 젬아트 원석 천연원석 스톤 스와로브스키 주얼리학원 주얼리학원등록 악세사리학원 주얼리학원수강 공예학원 학원수강신청 수강생모집 보석학원 주얼리브랜드 주얼리역사 럭셔리주얼리 럭셔리 주얼리아트 아트주얼리 라이노 캐드 주얼리포트폴리오 금속디자인 금속주얼리렌더링 쥬얼리렌더링 매듭팔찌만들기 주얼리 주얼리트랜드 주얼리유학 주얼리창업 주얼리취업 유망직종 전문직 세공사 감정사 보석감정사 보석세공사 수공예악세사리 패션 악세사리 주얼리캐드 보석세공사 왁스카빙 폴리머클레이 
 
화수분 주얼리디자인 공예학원

"믹스매치 인기 여전, 60-70년대 스타일 리바이벌 예상"_화수분주얼리디자인공예학원

미니멀리스트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지난 2014년도 주얼리 트렌드는 가느다란 반지의 레이어링, 귀고리의 변주, 그리고 푸른색 계열 보석의 향연이었다. 더불어 고정 관념을 탈피해 새로움을 더한 믹스매치의 인기는 해가 바뀌어도 식을 줄 모르는 모습이다. 이들 대부분은 2015년에도 진화된 모습으로 거리를 수놓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유행 곡선을 타고 숨가쁘게 돌아온1960-70년대의 스타일까지 리바이벌된 모습으로 합세했다. 다음은 패션 런웨이와 레드 카펫, 그리고 사회문화적 영향과 영감이 반영된 다채로운 2015년 글로벌 주얼리 트렌드 전망이다.





레이어드 목걸이
2015년도에도 목걸이는 여성들의 다양한 네크라인을 충족시키는 길이와 스타일로 보석함을 채울 예정이다. 특히 하트 펜던트처럼 섬세한 여성미를 강조하거나 미니 사이즈의 얌전한 디자인의 수요가 꾸준할 것으로 예측된다.
 
 

스태킹, 투 핑거 반지
반지 역시 레이어드 룩의 일환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나 포멀한 분위기에서 모두 겹치기 양상으로 나타날 전망이다. 금속으로만 된 디자인이나 파베 세팅, 캐보션 컷 유색 보석, 앙증맞은 심벌이 세팅된 디자인 등 반지는 여성들의 손을 스타일 있게 장식할 예정이다. 확실한 점은 마디에 걸치는 너클링이든 두 손가락에 끼는 UU자 형태 반지든 2015년은 특별한 ‘나만의 반지’로 개성을 표출해야 하는 시점이라는 사실!
 
 

1960년대와 1970년대 모티브
패션 전반에 걸쳐 1960-70년대 모티브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데 지난 시즌 패션 런웨이가 60년대에 머물렀다면 이제는 70년대의 색이 좀 더 짙다. 프린지, 깃털, 비즈, 지그재그나 서클 같은 에지 있는 기하학적 형태 등으로 거리는 이미 70년대로 젖어 들어가는 모습이다. 주얼리에서는 지나치게 시대적인 개성을 강조한 형태보다 현대적 감각을 적절히 곁들인 디자인을 기대해볼 만하다. 특히 밝고 고급스러운 기운의 옐로 골드는 70년대 리바이벌 트렌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금속이다. 작년에 이어 지속되는 옐로 골드의 활약은 반지의 믹스매치 스타일링이나 커프 등으로 트렌드에 힘을 실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메탈 스테이트먼트 팔찌
메탈로만 이루어진 커프 브레이슬릿은 미니멀리스트들이 주도하는 현재의 패션과 훌륭한 궁합을 자랑한다. 예술적이고 창조적인 효과를 주는 다양한 디자인과 마감처리, 그리고 볼륨 효과를 만끽할 수 있어 디자이너에게도 탁월한 테마다.
 
 

이어 클라이머
귀고리가 귓불을 타고 올라가는 클라이머(climber) 스타일이나 귓불 앞 뒤를 장식하는 재킷(jacket) 형태의 개성 있고 화려한 귀고리의 변주는 2015년에도 꾸준히 인기를 구가할 전망이다. 단순한 스터드나 스터드에 후크가 달린 형태 또는 모던하고 펑키한 분위기의 디자인이 특히 사랑 받을 것으로 보인다.
 
 

미스매치 귀고리
작년 한 해 동안 한 쪽만 착용하는 싱글 이어링이 각광받은 이유는 바로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초점을 모으는 추세 때문이었다. 같은 맥락에서, 주얼리에서 ‘언밸런스 룩’은 2015년에도 여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을 예정이다. 색상이나 형태를 비대칭으로 하든, 길이나 디자인에 차별을 주든 무언가 정형화되지 않은 모습이 중요하다. 또 “less is more” 원칙을 적용, 최소의 스타일링에서 최대의 임팩트를 뽑아내는 것이 관건이다. 한 쪽에는 이어 커프를, 다른 한 쪽에는 귓불에 딱 붙는 스터드 같은 미스매치(mismatch) 스타일로 강약을 조절하는 방식도 널리 사랑 받을 것으로 예측된다.
 
 

마살라(Marsala)
지난 해 래디언트 오키드에 이은 2015년의 팬톤 컬러는 마살라(Marsala)다. 올해에는 거리에서 톤다운 된 와인빛 물결을 기대해 봐도 좋다. 투어멀린, 카넬리언, 가넷 또는 보다 부드럽게 변주된 핑크나 라벤더 스톤 등 갖가지 대안 보석을 활용해보자. 비슷한 톤이라도 다양한 가격대, 크기, 디자인의 주얼리가 거리를 수놓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테이트먼트 초커
2014년이 온갖 종류의 귀고리가 주목 받은 해였다면, 2015년에는 목걸이에도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을 아우르는 창의성과 기술력의 조화를 기대해볼 만 하다. 짧은 초커나 쇄골 위에 살짝 놓이는 비브 네크리스(bib necklace)는 심플한 의상을 돋보이게 해 줄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다. 그러나 과거와 달라진 점이 있다면 예스러운 느낌을 주지 않는다는 것. 즉 전형적인 소재나 디테일이 아닌 보석 세팅이나 금속을 변형한 다양한 분위기로 초커 네크리스도 2015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될 전망이다. 결국 얼마나 상상력을 발휘하여 창조적인 색감이나 디자인을 구현하느냐가 관건이 될 예정.
 
 

놈코어
평범함을 추구하는 놈코어 트렌드에 어울리는 데일리용 주얼리. 이를 낮과 밤에 효율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기본 품목에 새로움을 더한 제품도 기대해볼 만하다. 스터드, 후프 귀고리, 체인 목걸이, 펜던트, 커프, 칵테일 반지, 겹치는 반지 등에 약간의 혁신적인 디자인 요소를 추가하는 정도가 바람직하다. 여러 반지가 겹쳐있는 모양으로 돼있는 하나의 커다란 반지가 대표적인 예. 그러나 평범함이 결코 지루함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사실도 명심할 것!
 
윤성원 더쇼케이스랩 소장&주얼리 컨설턴트 

출처 : 주얼리신문(http://www.koju.co.kr)


금속 금속공예 금속공예공방 개인전 전시회 갤러리 컬렉션 조형작품 부조 포트폴리오 화수분 화수분공방 화수분공예학원 화수분주얼리디자인공예학원 화수분수강생 졸업작품 공예작가 공예인 주얼리디자인 금속공방 공예공방 주얼리디자이너 쥬얼리디자인 쥬얼리디자이너 은공예 실버디자인 스털링실버 실버주얼리 실버쥬얼리 쥬얼리 주얼리 패션액세서리 액세서리 악세사리 패션악세사리 귀금속공예 젬스톤 상감기법 젬아트 원석 천연원석 스톤 스와로브스키 주얼리학원 주얼리학원등록 악세사리학원 주얼리학원수강 공예학원 학원수강신청 수강생모집 보석학원 주얼리브랜드 주얼리역사 럭셔리주얼리 럭셔리 주얼리아트 아트주얼리 라이노 캐드 주얼리포트폴리오 금속디자인 금속주얼리렌더링 쥬얼리렌더링 매듭팔찌만들기 주얼리 주얼리트랜드 주얼리유학 주얼리창업 주얼리취업 유망직종 전문직 세공사 감정사 보석감정사 보석세공사 수공예악세사리 패션 악세사리 주얼리캐드 보석세공사 왁스카빙 폴리머클레이 

화수분 주얼리디자인 공예학원

2015년 1월 12일 월요일

‘2014 가요대제전’ 이유리 패션, 국민 악녀의 탁월한 선택 ‘레드’_화수분주얼리디자인공예학원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연민정으로 2014 MBC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한 배우 이유리가 고혹적인 드레스를 선보였다. 이유리는 지난 12월 31일 방송된 MBC ‘2014 가요대제전’에서 MC를 맡아 레드 컬러의 드레스를 선택해 악녀다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이유리는 오프 숄더 드레스를 착용해 쇄골 라인이 드러나는 과감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그녀는 다른 여배우들처럼 드레스에 팔찌를 액세서리로 착용하는 것이 아닌 깃털 장식이 포인트된 레더 시계를 매치해 패셔너블한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뱅 헤어스타일로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스타일링TIP : 파티룩에 딱! ‘깃털 레더 시계’
파티룩에 필수 요소인 액세서리를 더욱 특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팔찌보다는 시계를 착용하는 것은 어떨까. 김유리처럼 깃털 장식이 가미된 시계를 선택한다면 더욱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여기에는 과한 액세서리보다 심플한 귀걸이로 주얼리를 완성하는 것이 좋다.
 
 
한편, 이날 방송된 ‘2014 가요대제전’에 출연한 가수들은 청팀과 백팀, 두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쳤으며, MC는 이유리를 비롯해, 방송인 김성주, 전현무와 씨스타 소유, 걸스데이 혜리가 맡았다.
<사진=MBC ‘2014 가요대제전’, 펜디>


출처 : 이재은기자 http://www.moneyweek.co.kr

금속 금속공예 금속공예공방 개인전 전시회 갤러리 컬렉션 조형작품 부조 포트폴리오 화수분 화수분공방 화수분공예학원 화수분주얼리디자인공예학원 화수분수강생 졸업작품 공예작가 공예인 주얼리디자인 금속공방 공예공방 주얼리디자이너 쥬얼리디자인 쥬얼리디자이너 은공예 실버디자인 스털링실버 실버주얼리 실버쥬얼리 쥬얼리 주얼리 패션액세서리 액세서리 악세사리 패션악세사리 귀금속공예 젬스톤 상감기법 젬아트 원석 천연원석 스톤 스와로브스키 주얼리학원 주얼리학원등록 악세사리학원 주얼리학원수강 공예학원 학원수강신청 수강생모집 보석학원 주얼리브랜드 주얼리역사 럭셔리주얼리 럭셔리 주얼리아트 아트주얼리 라이노 캐드 주얼리포트폴리오 금속디자인 금속주얼리렌더링 쥬얼리렌더링 매듭팔찌만들기 주얼리 주얼리트랜드 주얼리유학 주얼리창업 주얼리취업 유망직종 전문직 세공사 감정사 보석감정사 보석세공사 수공예악세사리 패션 악세사리 주얼리캐드 보석세공사 왁스카빙 폴리머클레이 
 
화수분 주얼리디자인 공예학원
 
 

2015년 1월 11일 일요일

골든듀, ‘루체델아모레’ 네크리스 출시_화수분주얼리디자인공예학원



골든듀가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하이주얼리 ‘루체델아모레’ 네크리스를 선보인다.
 
골든듀 관계자는 “‘루체델아모레(이태리어, 사랑의 빛)’ 네크리스는 골든듀가 탄생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모습과 앞으로 눈부시게 뻗어나갈 골든듀 미래의 찬란한 빛을 꽃송이로 표현한 의미 깊은 제품이다”며 “총 3.46캐럿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펜던트 겸 브로치는 목걸이에 탈부착 가능하도록 제작됐으며 네크리스 부분에는 총 13.3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고 전했다.
 
활짝 피어난 꽃송이 모양의 ‘루체델아모레’ 네크리스는 자체만으로도 고급스럽고 우아한 포인트가 되며, 탈부착 방식의 펜던트 겸 브로치로 다양한 모임, 파티를 위한 연출은 물론 데일리룩 등 스타일의 변신을 줄 수 있는 특별한 주얼리이다. 빛나는 순간을 만들어 줄 골든듀의 ‘루체델아모레’ 네크리스는 골든듀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청웅 기자

출처 : 주얼리신문 http://www.koju.co.kr
금속 금속공예 금속공예공방 개인전 전시회 갤러리 컬렉션 조형작품 부조 포트폴리오 화수분 화수분공방 화수분공예학원 화수분주얼리디자인공예학원 화수분수강생 졸업작품 공예작가 공예인 주얼리디자인 금속공방 공예공방 주얼리디자이너 쥬얼리디자인 쥬얼리디자이너 은공예 실버디자인 스털링실버 실버주얼리 실버쥬얼리 쥬얼리 주얼리 패션액세서리 액세서리 악세사리 패션악세사리 귀금속공예 젬스톤 상감기법 젬아트 원석 천연원석 스톤 스와로브스키 주얼리학원 주얼리학원등록 악세사리학원 주얼리학원수강 공예학원 학원수강신청 수강생모집 보석학원 주얼리브랜드 주얼리역사 럭셔리주얼리 럭셔리 주얼리아트 아트주얼리 라이노 캐드 주얼리포트폴리오 금속디자인 금속주얼리렌더링 쥬얼리렌더링 매듭팔찌만들기 주얼리 주얼리트랜드 주얼리유학 주얼리창업 주얼리취업 유망직종 전문직 세공사 감정사 보석감정사 보석세공사 수공예악세사리 패션 악세사리 주얼리캐드 보석세공사 왁스카빙 폴리머클레이 
 
화수분 주얼리디자인 공예학원